9월 7일 한국 맥도날드 조주연 대표가 공식적으로 햄버거병 피해자에 대해서 사과했는데.
쓰레기 만두 파동 까지 거론 하면서 피해자들 두 번 죽인. 이 문서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그럼 조주연 대표가 "용혈성요독증후군(이른바 햄버거병)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고객에 대해서는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성심껏 고객과 가족들을 지원하겠다" 라고 말한건 가짜 뉴스겠네요?
#3 그럼 제 쪽에서 물어보죠 사과문 어디에서도 햄버거병이 맥도날드의 문제이다라고 언급한 부분이 있나요? "정부 당국의 조사에 성실히 협조해 인과관계를 밝히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죠 지적하신 부분은 도의적인 책임정도로 해석하고 넘어가도 문제 없습니다.
무엇보다 맥도날드 측에서는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사건발생 후 9개월 후에 고소로 시작된 일이기에 당시 식재료에 문제가 있는지 이제와서 알아낼 수 있을 턱이 없지요 원인이 자기들한테 있는지 어떤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인정할 수 있을까요?
애초에 어디를 어떻게 바꿔야한다는 것도 아니고 니들이 어떻게 고칠지 지켜보겠다는 발제가 가당키나 합니까 이거
발제의 목적을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1의 내용만 보아서는 뻘토론으로 보여집니다.
검색포털 웹문서 영역에서 유입 좀 끌어보겠다고 토론 연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