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쓰레기 더비입니까?
2013년 10월 삼성이 최규순 심판에게 돈을 준건 보도가 되었지만 구체적으로 한국시리즈와 연관이 되어있는지는 아직 보도가 안됬습니다. 어제
삼성의 심판 금전 지급이 보도만 됬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서술에 쓰레기 매수더비라거나 1차전은 두산이 매수로 승리했다 이런식으로 서술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서술하실거면 kbo에서 공식적으로 삼성이 매수관련해서 우승기록이 취소됬다고 발표를 할때 적으면 될거 같습니다.
두 구단 모두 매수가 드러났으니 최악의 한국시리즈라 해도 문제는 안 될 것 같은데요.
하지만 한국시리즈에서 심판을 매수했다는 보도는 뜨지 않았습니다.
1차전, 7차전 그리고 2013 한국시리즈 요약문의 수정은 옳지 않습니다.
문단을 하나 더 작성한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이랑 두산 모두 매수해서.. 웃기네요.
+ 넥센도
진짜 가을야구팀중에 lg빼고 다 걸렸더만..
최규순심판이 공식적으로 삼성이나 두산이 한국시리즈 관련해서 경기에 영향을 줬다는 보도가 그래서 나왔습니까? 지금 현재 밝혀진건 최규순 심판한테 돈을 준 구단만 밝혀진거지 어떤 경기에 영향을 끼쳣는지는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습니다. 그래도 서술 하고싶다면 최규순 심판이 한국시리즈에 관여했다는 근거를 갖고 오시기 바랍니다.
연관이 있다는건 당연히 동의하죠. 하지만 지금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앗고 KBO의 상벌위도 제대로 처리되지도 않는 현재 상태에서 벌써부터 최악이라는 평가를 적어야 합니까?
은폐질했던 KBO징계를 받아야 누가 납득합니까? 둘 다 경기전에 돈 줬다는거 자체가 이미 흑역사인데요? KBO도 이번 사건의 책임자인데 상벌위 같은 소리하고 있습니다.
경기에 영향을 줬다는 보도가 없으니 괜찮다? 경기 전에 돈을 줬다는거, 그리고 은폐질했다는거 자체가 이미 돌이킬수가 없습니다.
연관이 있다는거 당연히 동의하시면 이렇게 바꾸죠 '심판에게 서로 열심히 돈을 가져다 바친 상납매치'는 어떻습니까?
역시 박사모의 고향...
역시 뭐가 잘못됐는지도 모르고 뻔뻔하게 글쓰는 그지역팀팬 수준... 끄덕끄덕...